금. 3월 15th, 2024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드라마다시보기 사이트 정보입니다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새롭게 출시되는 영화를 보기 위해 극장에 가는 것 역시 재충전을 위해 좋겠지만 집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겠죠.

그렇다면 이런 무료 영화 다시 보기 사이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즐겨보는 사이트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선정 기준은 회원 가입 없이 볼 수 있는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목록

쿠쿠티비

첫번째로 소개하는 쿠쿠티비는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와 종영 드라마, 예능 및 오락, 시사 교양 영상과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특히 시즌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 미드 섹션은 최근에 인기있는 미드가 무엇인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더욱 흥미를 자아냅니다.

다나와티비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다나와티비 역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TV 드라마와 종영드라마, 미드, 영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링크와는 달리 최신애니도 제공할 뿐 아니라 실시간 TV 역시 제공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링크티비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사이트로 여느 사이트보다 다양한 영상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를 비롯하여, 종영 드라마, 미드와 일드를 비롯한 해외 드라마, 각종 영화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막 출시된 영화를 보기는 어렵지만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의 경우, 한국 뿐 아니라 미국과 일본, 중국의 인기 영상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아이코리안티비

아이코리안티비는 마치 네이버나 다음의 카페를 보는 것과 같은 커뮤니티 같은 형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외직구에 대한 정보 등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 종합커뮤니티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광고가 상대적으로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채널코리아

채널코리아 다시보기 사이트는 방영중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및 다큐멘터리 최신/한국영화와 최신미드 종영드라마 등 애니메이션을 스트리밍으로 즐감할 수 있다. 또한 다른 다시보기 사이트보다 속도가 빠르고 제공하는 스트리밍 경로가 많아 동영상 끊김 현상 없이 볼 수 있으며 최신순으로 영화나 예능 드라마 등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베이드라마

깔끔한 구조에 드라마 다시보기를 위주로 나열되어 있는 베이드라마는 한국 드라마 뿐 아니라 미드, 일드, 그리고 중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상들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사이트처럼 모든 TV 영상들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인기 예능과 더불어 다양한 최신 영화를 제공하는 만큼 영화를 즐겨보시는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티비나라

다양한 드라마를 비롯하여 TV 예능과 오락, 시사와 교양, 그리고 뉴스와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티비에서 방송하는 대다수의 프로그램들을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종 영화와 더불어 실시간 TV도 시청할 수 있는 만큼 티비나라 사용자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라지티비

드라마 전용채널로 해외 사용자들을 위한 영어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와 더불어 일드와 중드 등 주로 아시아계 작품들을 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작품을 시청하기 위해 영어로 검색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긴 하지만 다른 사이트에 비해 브라우저에 광고가 없고 클릭 후 바로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이트의 경우 하나의 에피소드 후 다시 사이트로 되돌아가 다음 에피소드를 클릭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드라마쿨의 경우 시청하던 브라우저에서 바로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갈 수 있어 편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영화조타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등의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주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이하게도 중국 드라마 섹션이 따로 있을만큼 중국 드라마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는 달러 다양한 필터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도별 작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추천영화와 더불어 인기도 순으로 한국과 해외 작품을 추천하는 등 다양한 작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다른 여러가지 드라마,영화 무료로 다시보기할수 있는 사이트들 입니다.

다양한 국내, 해외 프로그램들의 링크를 모아 놓은 사이트. 광고가 많지 않아 손쉽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타조티비

타조티비에서 쉽게 예능 및 영화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입니다. 탐색 메뉴는 사용하기 쉬우며 장르, 타이틀, 국가 및 기타를 포함해 많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내용을 보기 위해 필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없습니다.

소나기티비

소나기티비에서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해외드라마, TV다시보기, 방송요청 등

드라마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장르 및 정렬 기능 그리고 무료 스트리밍 웹 사이트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이비누닷컴

마이비누닷컴은 가입이 없으며 프리미엄급 미디어 컨텐츠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원하는 작품을 감상하는데 비용은 들어가지 않으며 손가락으로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재미있는 예능은 물론이고 미드, 영드, 외국 드라마가 소개되어 있으며 지루한 일상생활에 활력이 되는 드라마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지금까지 무료로 영화, 드라마, 예능을 시청할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아하는 영화 DVD를 집에서 편안하게 볼 때까지 기다려야 했던 시절은 끝났습니다. 오늘날에는 온라인으로 영화와 TV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많은 미디어 스트리밍 장치 및 VOD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제 모든 최신 영화 좋아하는 영화를 집에서 편안하게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액세스 할 수 있는 영화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